지난달 동작구에서 관악구로 포장이사를 한 직장인 A씨는 요즘 이사 때문에 밤잠을 설친다. 인터넷에서 포장이사업체를 알아보고 계약을 체결했으나
이사 중 구입한지 며칠 안 된 TV가 파손됐고 이를 보상받기 위해 이사업체에게 수차례 연락을 했으나 이사업체는 처리를 차일피일 미루고 나중에는
연락을 안 받고 법대로 하라는 말만 듣고 있다.
현재 A씨는 한국 소비자원에 피해를 접수한 상태이며 중재를 기다리고 있다.
결혼 10년차 주부 B씨는 자기보다 20만원이나 저렴하게 포장이사를 했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나서 바가지를 썼다는 생각에 속이 상하다.
B씨의 경우 맞벌이 부부이고 갑작스럽게 이사가 결정되어 정보지에 있는 이사업체의 말만 믿고 계약을 체결한 것이 잘못이었다.
그렇다면 직장인 A씨와 주부 B씨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이사업체에 대한 정보부족이다.
현재 국내에는 수많은 이사업체가 존재하고 인터넷이나 생활 정보지를 보면 너무도 많은 이사업체를 만날 수 있다. 그러나 마음에 드는 좋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은 생각만큼 쉬운 일이 아니다. 더군다나 그 많은 업체에게 일일이 전화하여 상담을 받고 업체를 선정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직장인 A씨와 주부 B씨와 같은 고민을 안고 있다면 이젠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바로 이사 업체들의 가격, 서비스를 비교해 보고 계약할 수 있는
이사 비교견적사이트가 있기 때문이다.
이사 비교견적사이트란 고객이 이사 정보를 입력하면 이사업체들이 견적서를 제출해 주어 고객이 쉽게 계약업체를 선택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컴퓨터 앞에서 클릭 한번으로 다양한 이사업체 정보를 실시간으로 한눈에 보는 것은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는 여간 반가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비교견적 사이트를 선정하는 것도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일부 사이트들은 고객정보를 가입된 이사업체에게 모두 노출시켜 이사업체들의 전화로 고객이
시달리기도 하고 무자격업체들을 가입시켜 수고비 요구, A/S 외면 등 횡포를 일삼기도 한다.
포장이사 견적비교 전문 이사몰(www.24mall.co.kr)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 업체로 이사 고객들에게는 입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이사 자동견적 비교 방식을 개발하여 고객이 컴퓨터 앞에서 이사견적을 의뢰한 후 약 3초안에 다수업체의 가격 정보가 실시간으로 제출된다는 점에서
타 사이트와 차별적이다.
이사 고객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클릭 한번으로 여러 업체의 가격정보, 이용후기, 인기도 등을 참고하여 업체를 선정할 수 있으며 견적 당시 수집된
이사정보는 회사의 내부방침 및 법령에 의해 일정기간이 지난 후 파기하기 때문에 개인정보유출에 대한 위험 부담이 없다.
또한 업체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이사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여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있고 사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사이트에서 직접 객관적인 중재 역할을 하여 고객 불편사항을 최소로 하고 있다.
힘들기만 한 이사, 이제 클릭 한번으로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정할 수 있는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하여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